국가에서 주도하는 실손보험 전환, 이 기회에 저렴하게 전환하세요(월10만원이 월1만4천으로)

국가에서 주도하는 실손보험 전환, 이 기회에 저렴하게 전환하세요(월10만원이 월1만4천으로)

(2022. 6. 29일 오후 발표 : 전환기간은 12. 31일까지로 연장함)

오늘은 실손보험중 전환실손에 대해 적어봅니다.

음,,,실손보험이라함은 다들 아시겠지만 제2의 건강보험이라고 하는 보험으로 다들 건강보험은 가입되어 있으시겠지만

여기서 좀 더 의료비를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인 실손보험이 있습니다.

이 실손보험비가 점점 부담이 되기에 국가에서 실손보험을 현재 판매중인 제4세대 실손으로 변경하면 일년간 실손보험료의 50%를 대신 내주는 제도가 이달 말까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제도를 활용하셨으면 합니다.

금전적 이득이 있는 전환실손처리된 내역을 보여드리겠습니다.

58세 가정주부이신 고객이 우연찮게 실손가입여부를 문의한 적이 있습니다.

확인해 보니 종합보험안에 실손항목이 있었고, 이 항목만 해도 금액이 10만원정도 나왔습니다.

이에 현재 판매중인 실손으로 변경해보니 29,410원 (이중 50%는 국가에서 1년간 지원해줍니다. 그렇기에

10만원정도 납입하고 있던 실손비용이 14,710원으로 낮아진 경우가 있더군요

기존의 실손보험에서 현재의 실손보험의 장단점에 대해선 다른 글에서 다뤄보겠습니다.

하지만 병원도 자주 가지 않은데,,매달 10만원씩 내고 있었다면 이것은 변경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가 모든 고객분께 꼭 사전에 말씀드리는 것은

과도한 보험은 좋지 않습니다. 보험은 아주아주 좋은 것인데,,,경제사정에 맞지 않은 부담되는 금액으로 가입시 힘들어지면 해지하게 되거든요

그래서 가장 합리적인 판단하에 나에게 가장 이익적인 것으로 가입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